솔루션 소개

[콜센터 솔루션 시스템 구축 전문 퓨렌스] 녹취 가능한 클라우드형 콜센터

퓨렌스 2024. 1. 11. 15:22

안녕하세요.

녹취 솔루션 전문 기업 퓨렌스 입니다.

 

 

콜센터나 공공기관, 금융권, 일반 영업장에서는

콜센터 구축을 통해 인/아웃바운드 응대를 하며 고객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구축 시 많은 비용이 발생한다는 점에서

소규모 업체에서는 부담을 느낄 수 밖에 없습니다.

 

 

 

저희 퓨렌스에서는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 가능한

클라우드형 콜센터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녹취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많은 업체에서 찾아주시고 계십니다.

 

퓨렌스의 Clex는 전수녹취로 모든 통화 내용을 녹취 합니다.

 

콜센터에서 녹취 기능은

전화 응대 시 빈번하게 발생하는 모든 분쟁이나 민원 사항,

제품 주문 및 발주에 대한 명확한 근거 자료가 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상담 품질 관리에도 도움이 되어

상담원들의 CS교육에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통화이력에서 어떤 상담원이 상담을 했는지 한 눈에 알 수 있고

해당 통화 내역도 청취가 가능합니다.

 

 

통화이력 검색으로

필요한 청취 내용 빠르게 검색하여 청취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통계를 통해서 월간, 일간 통계를 확인하실 수 있고

상담 세부 유형 확인이 가능합니다.

 

 

퓨렌스의 Clex는 녹취 기능 외에도 CTI,IVR,상담AP, 전광판 기능까지

콜센터 운영에 필수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Clex에 대한 모든 문의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