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녹취 솔루션 전문 기업 퓨렌스 입니다.
요즘 기업의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다양한 조건 중 하나는
고객 관리라고 생각됩니다.
많은 업체에서 비대면 상담 업무 및 고객 관리에
콜센터 운영을 필수적으로 이용하고 계십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콜센터 구축을 고민하고 계신가요?
퓨렌스의 클라우형 콜센터 솔루션 Clex를 만나보세요.
클라우드형 콜센터란?
- 클라우드 기반의 고객센터로 별도의 구축 비용없이
월 비용만으로 통합 콜센터 솔루션을 원하는 좌석 수만큼 이용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퓨렌스 클라우드형 콜센터 Clex 주요 기능
- CTI : 상담 어플리케이션과의 연동 지원과 실시간 상담원 모니터링 제공
전체 상담원 실시간 상태 및 로그인 내선정보, 상담원 이름, ID 등
다양한 정보 제공
- IVR : 휴일 설정 및 멘트 변경 등 다양한 시나리오 관리 기능 제공
- 녹취 : 사용자의 모든 통화 내용을 녹취하여 관련된 모든 자료 저장
- 인바운드 기능 : 상담 접수부터 완료 후 이력 등록까지
효율적 상담 업무 지원
전화가 인입 시 자동으로 등록된 고객의 정보를 화면에 나타내어
고객 정보 파악 가능
- 콜백 기능 : 미처리 콜에 대한 콜백 기능을 제공하여 놓치는 콜 없이
모든 상담 업무 가능
콜센터 구축 시 필요한 기능만을 갖춘
퓨렌스의 클라우드형 컨택센터 솔루션 Clex를 만나보세요.
더 궁금하신 부분이 계시다면 저희 퓨렌스로 문의 주세요.
Clex에 대한 모든 문의를 환영합니다.
'솔루션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퓨렌스_CLEX의 모바일 버전, CLEX-M 출시(언제 어디서나 편리한 상담을 경험하세요) (0) | 2024.01.11 |
---|---|
[콜센터 솔루션 시스템 구축 전문 퓨렌스]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 Clex 기능 소개 2nd (0) | 2024.01.11 |
[콜센터 솔루션 시스템 구축 전문 퓨렌스] 녹취 가능한 클라우드형 콜센터 (0) | 2024.01.11 |
[콜센터 솔루션 시스템 구축 전문 퓨렌스] 클라우드형 콜센터 구축 (2) | 2024.01.11 |
[콜센터 구축 전문 기업 퓨렌스] 소규모 콜센터 구축 방법 (1) | 2024.0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