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소개

[콜센터 솔루션 시스템 구축 전문 퓨렌스]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 Clex

퓨렌스 2024. 1. 11. 15:32

안녕하세요.

녹취 솔루션 전문 기업 퓨렌스 입니다.

 

 

요즘 기업의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다양한 조건 중 하나는

고객 관리라고 생각됩니다.

 

많은 업체에서 비대면 상담 업무 및 고객 관리에

콜센터 운영을 필수적으로 이용하고 계십니다.

 

 

.

 

합리적인 가격의 콜센터 구축을 고민하고 계신가요?

 

퓨렌스의 클라우형 콜센터 솔루션 Clex를 만나보세요.

 

 

클라우드형 콜센터란?

 

- 클라우드 기반의 고객센터로 별도의 구축 비용없이

월 비용만으로 통합 콜센터 솔루션을 원하는 좌석 수만큼 이용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퓨렌스 클라우드형 콜센터 Clex 주요 기능

 

 

- CTI : 상담 어플리케이션과의 연동 지원과 실시간 상담원 모니터링 제공

전체 상담원 실시간 상태 및 로그인 내선정보, 상담원 이름, ID 등

다양한 정보 제공

 

- IVR : 휴일 설정 및 멘트 변경 등 다양한 시나리오 관리 기능 제공

 

 

- 녹취 : 사용자의 모든 통화 내용을 녹취하여 관련된 모든 자료 저장

 

 
 
 

 

- 인바운드 기능 : 상담 접수부터 완료 후 이력 등록까지

효율적 상담 업무 지원

전화가 인입 시 자동으로 등록된 고객의 정보를 화면에 나타내어

고객 정보 파악 가능

 

- 콜백 기능 : 미처리 콜에 대한 콜백 기능을 제공하여 놓치는 콜 없이

모든 상담 업무 가능

 

 

 

콜센터 구축 시 필요한 기능만을 갖춘

퓨렌스의 클라우드형 컨택센터 솔루션 Clex를 만나보세요.

 

더 궁금하신 부분이 계시다면 저희 퓨렌스로 문의 주세요.

 

Clex에 대한 모든 문의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