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녹취 솔루션 전문 기업 퓨렌스입니다.
오늘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콜센터 구축이 가능한
클라우드형 콜센터에 대한 소개를 드리고자 합니다.
클라우드형 콜센터는 별도의 장비 없이
인터넷만 있으면 시간,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고객센터 운영이 가능한
상담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퓨렌스의 클라우드형 콜센터 솔루션인 Clex 에서는
간단한 로그인 만으로 상담 업무가 가능합니다.
상담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상담업무와 상담이력을 확인하실 수 있고
전광판 기능을 통해 콜 인입 현황을 한 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프트폰 기능을 통해
인/아웃바운드 시 전화를 쉽게 받고 걸 수 있습니다.
전체 상담원이 통화 중으로 새로 걸려온 전화를 받지 못한 경우에는
콜백 기능을 통해 한 건의 콜도 놓치지 않고
모든 상담 관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통계 관리를 통해 상담세부유형 설정이 가능하여
그에 따른 통계를 집약적으로 보여주어
세부적인 콜 통계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퓨렌스의 클라우드형 콜센터 솔루션은
한 명의 상담원에서 수십 명의 상담원까지
유연한 콜센터 확장이 가능합니다.
효율적인 콜센터 운영이 고민이시라면
퓨렌스의 클라우드형 콜센터 솔루션을 만나보세요!
*Clex의 모든 문의를 환영합니다.*
'솔루션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콜센터 솔루션 시스템 구축 전문 퓨렌스]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 Clex (0) | 2024.01.11 |
---|---|
[콜센터 솔루션 시스템 구축 전문 퓨렌스] 녹취 가능한 클라우드형 콜센터 (0) | 2024.01.11 |
[콜센터 구축 전문 기업 퓨렌스] 소규모 콜센터 구축 방법 (1) | 2024.01.11 |
[콜센터 솔루션 시스템 구축 전문 퓨렌스] 녹취 가능한 콜센터 솔루션 (0) | 2024.01.11 |
고객이 직접 사용해 보고 좋았던 CLEX 기능 BEST 5! (0) | 2023.0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