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소개

[콜센터 솔루션 시스템 구축 전문 퓨렌스] 녹취 가능한 콜센터 솔루션

퓨렌스 2024. 1. 11. 14:19
 
안녕하세요.

 

녹취 솔루션 전문 기업 퓨렌스입니다.

 

 

일반적으로 많은 업체에서 

전산 시스템과 전화 응대를 위해 콜센터 구축을 하고 있습니다.

부가적으로 녹취 기능이 중요하기에 녹취 가능 여부 문의를 많이 하십니다.

 



녹취 기능이 중요한 이유는

상담 리스크 관리(고객의 민원 분쟁 대비)와

상담 품질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저희 퓨렌스에서는 효율적인 녹취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CRM 고객 관리 프로그램까지 제공하여

상담 이력 및 고객 관리를 가능하게 합니다.

 

 

 

 

⁎ 퓨렌스의 녹취솔루션은 사용자의 모든 통화 내용을 녹취하여 

관련된 모든 자료를 저장합니다.

 

고객과 상담한 모든 통화를 녹취 및 관리하여 녹취한 이력과 내용을 

편하게 검색하고 조회할 수 있습니다.

 

또한, 통계 화면을 제공하여 보고서 및 자료 관리가 용이하고 

관리자와 사용자를 구분하여 권한 설정 및 Level 설정할 수 있습니다.

 

 

콜센터 솔루션에 대한 모든 문의를 환영합니다.

언제든 연락 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