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녹취, 콜센터 전문 기업 퓨렌스입니다.
오늘은 진솔한 고객의 소리!
고객들이 직접 사용해 보고 가장 좋았던 CLEX 기능
BEST 5를 가지고 와봤습니다.
과연 어떤 기능들이 BEST를 차지했을지 함께 보시죠!
1. 콜백 기능
CLEX의 콜백 기능은 받지 못한 콜을 모두 받을 수 있게 하는 기능인데요.
아무래도 콜센터에서는 한 콜 한 콜이 생명이기 때문에
이 콜백 기능만 있다면 미처리 콜 없이 모든 전화를 소화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또 콜백 기록이 남아 관리자가 직접 원하는 상담사에게 콜을 배분할 수도 있어 편리하답니다!
2. 녹취 기능
CLEX는 별도의 녹취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 없이
녹취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어 편리하게 고객과의 통화 내역을 모두 들어볼 수 있는데요.
때문에 CLEX를 사용해 주시는 분들은 교육용이나 잘못된 정보가 없는지
다시 들어볼 수 있어 매우 만족한 기능이라고 합니다!
3. 로그인만으로 간편하게 접속 가능
CLEX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클라우드형은
구축형과는 다르게 공간 제약 없이 어디서든 접속만으로 전화연결이 가능합니다.
때문에 재택근무에도 용이하고, 회사가 아닌 다른 공간에서도 업무를 볼 수 있는데요.
재택근무 콜센터를 운영하시는 분들에게는 최적화된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4. 통계
CLEX의 통계는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통계와
이외에도 고객의 등급과 같은 새로운 유형을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서 유형별 통계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도형 그래프로 보기도 쉽고, 고객을 간편하고 쉽게 더욱 잘 파악할 수 있어요.
5. 미니 전광판/TOMS
CLEX에는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한 미니 전광판, TOMS 기능이 있는데요.
미니 전광판을 통해 실시간으로 흘러가는 콜 흐름을 알 수 있어 바로바로 피드백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더 자세한 모니터링은 TOMS에서 할 수 있기 때문에 관리자는 현재 센터의 상황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어요.
이외에도 CLEX에는 다양한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캘린더, SMS 템플릿, 설문조사, 레포트, 사내 메신저 등등 상담원이 편리한 기능들로 구성되어 더 편하게 여러 고객을 응대할 수 있으니 지금 바로 CLEX 도입 망설이지 마세요!
CLEX 상담은 블로그 상단의 카카오톡 메신저, 또는 하단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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