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소개

콜센터 운영하면서 생기는 고민들을 어떻게 해결할까?

퓨렌스 2023. 1. 25. 16:48

 

안녕하세요. 콜센터 구축 전문 기업 퓨렌스입니다.

오늘은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거나 전화 업무를 하시는 분들의 고민을

CLEX와 함께 해결해 나가는 시간 가져보도록 할 텐데요.

긴 말없이 바로 고민 해결법 알아보도록 해요!

 

 

이런 고민들은 콜센터에서는 자주 발생하는 것에 비해

쉽게 해결할 수 없기 때문에, 속 터지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죠..😢

여러분, 위에 있는 고민을 종합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찾고 계시지 않으셨나요?

여러분이 찾고 계시는 위와 같은 고민을 종합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이 바로

퓨렌스의 “CLEX “입니다!

그럼! CLEX가 어떻게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하는지 살펴보도록 합시다!

 


상담원 간의 실적 차이가 크다

CLEX 주요 기능 중 하나인“통계 기능”에서는

통화기록 외에도 모든 상담원의 상담 이력 건수 확인이 가능하구요

상담원의 생산성 또한 통계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상담원 간의 실적 차이를 분석하고 꼭 활용해 보세요~

찾기 어려운 고객 정보

CLEX는 CRM 툴과 연동함으로써, 통화를 자동으로 녹음하여,

음성데이터로 저장됩니다. 반영구적으로요!

그리고 언제든지 원하실 때 확인해서 정확하고, 신속하게 정보 공유도 가능합니다!

또한 과거 고객의 응답 기록도 즉시 검색해서 보실 수 있어 효율적이죠.

너무 많은 전화 응대

통화 종료 후, 매번 통화 내용을 정리하는 거, 몹시 힘드시죠? 그것도 특히 바쁠 때요…

CLEX라면 통화 중에도 메모하면서 이력을 만들 수 있어, 원활히 다음 통화 대응을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시간도 절약할 수도 있죠.

또한 통화를 받으면 통화 대상 고객 정보가 화면에 표시되어서

어떤 고객인지 미리 알 수 있으므로 여유 있게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소규모 업체도 콜센터 운영이 가능한지?

퓨렌스의 CLEX는 적은 유저도 계약이 가능합니다!

소규모 콜센터를 운영하는 분들에게 최고에 클라우드 기반의 콜센터 솔루션이라고 말할 수 있어요.

우선 CLEX는 초기 비용이 크게 들어가지 않고

월임대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작은 규모의 상담 센터를 운영하는 분들에게

비용 우려를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ID 추가 및 전화번호 발급도 간단해요!

재택근무가 가능한지?

요즘 재택근무를 하며 알바를 하거나, 회사를 다니는 N잡러들도 많이 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요즘은 상담원이 자택에서 근무하는 모습도 많이 보이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시대의 업무 형태를 CLEX가 서포트 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기본적으로 컴퓨터에 헤드셋을 연결만 하시면 쉽게 전화 연결이 가능합니다.

포기호 고객이 너무 많을 때

콜센터에서는 전화 응대가 가장 중요한데요

통화가 집중되는 시간대에는 모든 전화를 받는 것은

어려울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CLEX의 콜백 기능이 있으면 부재중 전화가 와도

반드시 전화번호와 고객 정보가 함께 기록되어 즉시 담당자가 전화를 걸 수 있답니다.

이 기능이 있으니 업무를 표준화하기 쉽고 안심하고 업무에 집중할 수 있다는 사실!

철저하게 고객 지원이 이루어지며 단 한 통의 전화도 놓치지 않습니다.

콜센터 구축의 고민이신 여러분, CLEX와 함께 좋은 기회를 만들어보세요~

 

여기까지 전화 업무 시의 여러분들이 가장 많이 가지고 계시는

고민 위주로 가져와 해결책도 알아보았는데요.

이 포스팅으로 인해 고민들이 해결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여기에서 마무리하며 콜센터 구축에 대해서 고민하고 계신다면

클라우드형 CLEX를 도입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하단의 전화번호, 또는 카카오톡 링크를 타고 남겨 주시면

더 자세한 답변을 들으실 수 있으니, 오늘은 여기까지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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