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녹취, 콜센터 구축 전문 기업 퓨렌스입니다!
오늘은 콜센터 구축에 도움이 되는 CLEX를 더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져볼 텐데요.
그리고 혹시라도 콜센터를 운영하시려는 분들은 아래의 체크 박스를 통해
CLEX 도입을 망설이지 마시길 바랍니다!
✅ 콜센터 초기 구축 비용이 감당이 안 될 때
✅ 저렴한 비용으로 콜센터를 운영하고 싶을 때
✅ 클라우드 기반의 콜센터를 찾고 있다면
✅ 소규모 또는 재택근무 콜센터를 운영하고 계신다면
CLEX의 장점
언제 어디서나 접속 가능
클라우드 기반으로 로그인만 하면 전화연결이 가능하여
재택근무할 때나 그 외의 장소에서도 콜센터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능
전광판, 미니 전광판, KMS(상담 지식), 녹취, 콜백 등등 수십여 가지의 기능들이 있어
고객이 원하는 기능만 선택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전광판
콜센터를 운영하는 데 있어 고객과의 통화 수치를 확인하고, 서비스 레벨, 응대율이 높아야 하는데요.
그래서 이 전광판 기능을 통해 실시간으로 서비스 레벨과 응대율, 요청률 등을 확인할 수 있어
조금이라도 응대율이 떨어진다면 바로바로 대처할 수가 있습니다.
CLEX의 기능
01
통계
통계는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또 다른 유형을 도형 그래프로 나타내어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지표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유형의 경우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해서 예를 들어 긴급상태, 일반 상태 등으로
고객의 유형을 새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유형 커스터마이징은 관리자 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어 어렵지 않게 만들 수 있어요.
02
콜백
콜센터를 운영하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많은 전화를 응대하는 것이죠.
하지만 콜이 몰린다면 모든 전화를 받기 어려울 수 있는데요.
그때 이 기능의 도움을 받으면 모든 고객을 응대할 수 있습니다.
콜백은 일정 시간이 지나 전화를 받지 못하는 고객들을 기록하여 다시 전화를 걸 수 있는 기능입니다.
03
녹취
CLEX는 별도의 녹취 프로그램을 다운받지 않아도 고객과의 통화 내역을 들을 수 있는데요.
통화이력 검색에서 고객과의 모든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
때문에 다시 들어보고 싶을 때 언제든지 간편하게 들을 수 있는데요.
이외에도 녹취의 경우 콜센터에서 필수 요소 중 하나이기 때문에
CLEX를 사용하신다면 간편하게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어요.
지금까지 퓨렌스의 CLEX 소개 시간 가져보았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 하단의 전화번호를 통해 언제든지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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