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퓨렌스입니다.
오늘은 CLEX 기능 소개 편인데요!
CLEX의 주요 기능 다섯 가지를 꼽아 정리해 보았으니
콜센터구축 고민 중이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소프트폰
소프트폰은 상단의 전화 연결, 대기중, 이석 등의
아이콘이 있는 기능으로 이 기능을 통해 전화기 유무 상관없이 전화연결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 KeyPad 기능은 전화를 걸 수 있고, 외에도 다양한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2. 녹취솔루션
통화이력 검색에서는 모든 고객과의 통화가 녹취되어 확인해 보실 수 있어요.
때문에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바로 통화 내용을 들어볼 수 있으며,
녹취본을 통해 교육, 또 통화 내용이 기억이 안날 때 다시 들어볼 수 있습니다.
3. 콜백
콜센터를 운영하는데 있어서 놓치는 콜이 생기는 것만큼 큰손실은 없는데요.
그래서 콜백 기능은 놓친 고객의 전화 기록을 남겨 다시 통화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때문에 놓치는 콜 없이 모든 콜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4. 전광판
실시간으로 상담원 모니터링을 제공하는 전광판은
전체 상담원 실시간 상태 및 로그인 내선정보, 상담원 이름, ID 등 다양한 정보가 제공됩니다.
이외에도 콜센터 휴일 설정, 멘트 변경 등 여러 시나리오 관리 기능도 제공되니 편리하게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5. 일정표
일정표에서는 상담원의 휴일 설정/변경 등 다양한 시나리오 관리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휴일 관리 또한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CLEX의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았는데요.
더 자세한 소식 다음 포스팅에서 다룰 예정이니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솔루션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CLEX FAQ (0) | 2023.01.06 |
---|---|
클라우드 콜센터 CLEX, 저렴한 비용으로 효율적인 콜센터를 운영해 봐요. (0) | 2022.12.29 |
왜 CLEX를 써야 할까? (1) | 2022.12.15 |
저렴한 비용으로 콜센터를 운영하고 싶으시다면?퓨렌스의 CLEX를 이용하고 할인 혜택도 받아보세요! (0) | 2022.12.07 |
CLEX 2.0 개발소식!! (0) | 2022.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