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소개

CLEX FAQ

퓨렌스 2023. 1. 6. 13:38

 

안녕하세요. 퓨렌스입니다!

오늘은 CLEX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FAQ를 진행하려고 하는데요.

평소 고객들이 자주 묻는 질문들로만 가져와

궁금증을 해결해 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죠!!

 

 

 

 

 

 

 

 

 

 


 

 

CLEX 월 5만 원 맞나요?

네, 월 5만 원이 맞습니다. 하지만 부가세 별도로 유저당 비용이 발생됩니다.

 

모든 통신사가 개통이 가능할까요?

아뇨 KT만 가능합니다. U+, SKT도 가능은 하지만,

기존 통신사 유지 시 착신료가 발생되며 구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럼 초기 가입 비용이 총 얼마인 거죠?

KT 가입비, 회선당 회신비(월 청구), 퓨렌스 월 유저당 사용료를 지불해 주시면 됩니다.

 

정말 전화기가 필요 없나요?

기본적으로 컴퓨터에 헤드셋을 연결하고 사용하시면 되지만, 원하신다면 SIP 전화기로 사용 가능 합니다.

 

커스터마이징 가능할까요?

네. 기본 기능 내에서 원하는 기능만 커스터마이징 가능합니다.

 

클라우드와 구축형의 차이는 뭔가요?

구축형의 경우 서버, IP-PBX (교환기) 등 물리적 장비가 필요하여 초기 비용이 많이 들지만,

CLEX의 경우 교환기, CTI 등이 클라우드 환경에 설치가 되어 있어 초기 구축 비용이 필요 없습니다.

 

 

 

 

 


 

오늘은 CLEX FAQ를 진행하며 여러분들이 가장 많이 해주시는 질문 위주로 가져왔는데요.

이 포스팅으로 인해 CLEX에 대한 궁금증이 해결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가격적인 면이든, 클라우드형이라는 부분까지 다양한 장점을 가진 CLEX!

콜센터 구축을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도입을 고려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하단의 전화번호, 또는 카카오톡 링크를 타고 남겨주시면

더 자세한 답변을 들으실 수 있으니,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