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소개

클라우드 콜센터 CLEX, 저렴한 비용으로 효율적인 콜센터를 운영해 봐요.

퓨렌스 2022. 12. 29. 13:31

 

안녕하세요 퓨렌스입니다.

오늘은 클라우드 콜센터 CLEX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CLEX는 클라우드 시스템을 통해 보다 간편하게 접속하여

콜센터를 운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이외에도 CLEX의 네 가지 특징을 함께 알아보죠!

 

CLEX의 4가지 서비스 특징

 

1. 소프트폰

소프트폰 기능을 통해 전화 연결이 가능한데요.

헤드셋이나 원하는 장비로 전화 연결을 하실 수 있습니다.

 

2. 실시간 상담원 모니터링

실시간 상담원 모니터링을 제공하여 전체 상담원의 실시간 상태나

로그인 내선정보, 상담원 이름, ID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덕분에 상담사의 상태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3. 녹취솔루션

별도로 다운받지 않고도 clex에 있는 녹취솔루션 기능을 통해

간편하게 녹취 파일을 들어볼 수 있습니다.

상담원과 고객 간의 통화 내역을 전부 녹음하여 관리할 수도 있고,

필요하면 언제든 녹취 파일을 들을 수 있어

고객파악, 직원교육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4. 콜백

콜백은 놓치는 전화 없이 모든 콜을 받을 수 있는 기능입니다.

미처리 콜을 분류하여 따로 보여주는 기능을 제공하고,

이로 인해 놓치는 전화 없이 모두 통화하여 고객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기대효과는?

 

1) 상담원이 진행한 음성을 녹취파일로 다시 들어볼 수 있어서

교육용으로 쓰기도 좋고, 기억용으로 쓰기에도 좋다

 

2) 전화기 유무 상관없이 원하는 기계로 전화 통화를 할 수 있다

 

3) 실시간 상담원 모니터링을 통해 현재 상담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고,

또 상담원이 어떤 상태인지 확인할 수도 있다.

 

4) 콜백 기능을 통해 놓치는 콜없이 모든 전화를 받을 수 있다.

 

 

또 clex는 유지 보수도 편한 만큼 여러 업체들이 믿고 사용하고 있는데요.

현재 clex 2.0도 개발 중에 있으니 더욱더 성장한 clex가 기대가 됩니다!

지금 현재 CLEX가 한시적인 할인 중에 있으니 혹시라도 콜센터 구축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망설이지 말고 아래 하단의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빠른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