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소개

[콜센터 구축 전문 기업 퓨렌스] 소규모 콜센터 구축 방법

퓨렌스 2024. 1. 11. 14:35

 

안녕하세요.

녹취 솔루션 기업 퓨렌스입니다.

 

 

 

오늘은 효과적인 고객 관리가 필요한

기업, 쇼핑몰 업체, 병원 등 소규모로 운영되는 기업에게

적합한 콜센터 구축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 합니다.

 

 

저희 퓨렌스에서는 초기 구축 비용 없이

월 비용 만으로 상담 업무가 가능한

클라우드 기반의 Clex 솔루션을 제공 드리고 있습니다.

 

 

퓨렌스의 Clex는

WEB을 통해 간단한 로그인 만으로

공간제약, 시간제약 없이 운영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전화기 없이

소프트폰 기능을 통해 쉽게 전화를 받고 걸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고객에 대한 정보를

등록 및 수정할 수 있어 고객 관리에 용이합니다.

 

 

 

고객과의 상담 내용을 기록할 수 있고 저장이 가능합니다.

또한, 최근 상담 내역에서 수정된 상담 이력까지 볼 수 있어

원활한 상담 업무가 가능합니다.

 

 

 

콜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전팡관 기능을 제공하여

실시간 응대 현황과 상담원 상태 확인이 가능하며

상담센터 전체 업무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녹취 기능까지 제공하여 고객과의 모든 상담 내역이 청취 가능하며

리스크 관리와 상담 품질관리에 용이합니다.

 

뿐만 아니라, 미처리 콜에 대한 콜백 기능으로 한 건도 놓치지 않고

효율적인 상담 업무를 가능하게 합니다.

 

 

Clex에 대한 모든 문의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