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녹취 솔루션 기업 퓨렌스입니다.
오늘은 효과적인 고객 관리가 필요한
기업, 쇼핑몰 업체, 병원 등 소규모로 운영되는 기업에게
적합한 콜센터 구축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 합니다.
저희 퓨렌스에서는 초기 구축 비용 없이
월 비용 만으로 상담 업무가 가능한
클라우드 기반의 Clex 솔루션을 제공 드리고 있습니다.
퓨렌스의 Clex는
WEB을 통해 간단한 로그인 만으로
공간제약, 시간제약 없이 운영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전화기 없이
소프트폰 기능을 통해 쉽게 전화를 받고 걸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고객에 대한 정보를
등록 및 수정할 수 있어 고객 관리에 용이합니다.
고객과의 상담 내용을 기록할 수 있고 저장이 가능합니다.
또한, 최근 상담 내역에서 수정된 상담 이력까지 볼 수 있어
원활한 상담 업무가 가능합니다.
콜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전팡관 기능을 제공하여
실시간 응대 현황과 상담원 상태 확인이 가능하며
상담센터 전체 업무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녹취 기능까지 제공하여 고객과의 모든 상담 내역이 청취 가능하며
리스크 관리와 상담 품질관리에 용이합니다.
뿐만 아니라, 미처리 콜에 대한 콜백 기능으로 한 건도 놓치지 않고
효율적인 상담 업무를 가능하게 합니다.
Clex에 대한 모든 문의를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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