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녹취 솔루션 전문 업체 퓨렌스 입니다.
초기 구축 비용 없이 콜센터 운영이 가능한
퓨렌스만의 클라우드형 컨택센터 솔루션
CLEX의 주요 기능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콜센터 기능(CRM)입니다.
CLEX는 고객 상담을 지원하고 나아가 고객 관리 기능을 확장 제공합니다.
웹 소프트폰 기능은 유선 전화기 없이 전화를 걸고 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가 오면 상담 이력 등록으로 고객 관리가 가능합니다.
전화를 걸고 받은 상담 이력을 손쉽게 조회와 검색이 가능합니다.
*두번째, 콜센터 기능(CTI)입니다.
CLEX의 CTI는 상담 어플리케이션과의 연동 지원과
실시간 상담원 모니터링을 제공합니다.
전체 상담원의 실시간 상태 및 로그인 내선정보, 상담원 이름, ID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여 상담사의 상태를 간편하게 관리합니다.
*세번째, 콜센터 기능(IVR)입니다.
CLEX의 IVR은 휴일 설정 및 멘트 변경 등 다양한 시나리오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네번째, 콜센터 기능(녹취)입니다.
CLEX의 녹취솔루션은 사용자의 모든 통화내용을 녹취하여 관련된 모든 자료를 저장합니다.
고객과 상담한 모든 통화를 녹취 및 관리하여 녹취한 이력과 내용을
간편하게 검색하고 조회할 수 있습니다.
또한, 통계 화면을 제공하여 보고서 및 자료 관리가 용이하고 관리자와 사용자를 구분하여 권한 설정 및 Level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섯번째, 인바운드 기능(고객관리)입니다.
CLEX는 상담접수부터 완료 후 이력 등록까지
효율적인 상담 업무를 지원합니다.
*여섯번째, 인바운드 기능(인바운드)입니다.
CLEX는 전화가 걸려왔을 때 자동으로 등록된 고객의 정보를
화면에 나타내어 줍니다.
전화 연결 시 고객 정보의 팝업창이 뜨게 되며,
콜 인입시 정보 파악이 가능합니다.
*일곱번째, 인바운드 기능(콜백)입니다.
CLEX는 미처리 콜에 대한 콜백 기능을 제공하여 놓치는 콜이 없는 프로세스를 구현합니다.
CLEX의 대한 모든 문의를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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