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소개

음성안내와 함께 재공되는 Web 기반 보이는 ARS 솔루션

퓨렌스 2022. 10. 20. 16:52

퓨렌스가 서비스하는 보이는ARS 를 소개합니다

퓨렌스의 보이는ARS는 공유 앱을 활용한 자동 팝업 화면을 제공하여

대 고객 채널 기반을 마련하여 신규 태얼 이용 편의성 및

이용의 확장성을 꾀할 수 있으며

ARS 채널을 확장하여 신규 채널을 연결시키는

출발점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보이는ARS 도입효과는

1.시간단축

상담원 연결까지 가지 않고 셀프처리를 통한 상담시간 단축 (평균통화 시간대비 17% 단축)

2. 상담원 능률 제고

단순반복적인 문의는 셀프처리하고 주요 콜에 대한 상담 연결로 업무 효울제고

3. 편의성 증대

기존 음성 ARS와 비교하여 신속한 정보 취득이 가능하며 고령층 및 청각장애인의 불편 해소

4. 콜 트래픽 해소

셀프처리를 통한 상담원 연결 감소로 특정시간 혹은 날짜에 폭주하는 콜을 미연 방지

보이는ARS 장점

퓨렌스 보이는 ARS 도입으로 상담비용과 시간을 줄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