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렌스가 서비스하는 보이는ARS 를 소개합니다
퓨렌스의 보이는ARS는 공유 앱을 활용한 자동 팝업 화면을 제공하여
대 고객 채널 기반을 마련하여 신규 태얼 이용 편의성 및
이용의 확장성을 꾀할 수 있으며
ARS 채널을 확장하여 신규 채널을 연결시키는
출발점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보이는ARS 도입효과는
1.시간단축
상담원 연결까지 가지 않고 셀프처리를 통한 상담시간 단축 (평균통화 시간대비 17% 단축)
2. 상담원 능률 제고
단순반복적인 문의는 셀프처리하고 주요 콜에 대한 상담 연결로 업무 효울제고
3. 편의성 증대
기존 음성 ARS와 비교하여 신속한 정보 취득이 가능하며 고령층 및 청각장애인의 불편 해소
4. 콜 트래픽 해소
셀프처리를 통한 상담원 연결 감소로 특정시간 혹은 날짜에 폭주하는 콜을 미연 방지
보이는ARS 장점
퓨렌스 보이는 ARS 도입으로 상담비용과 시간을 줄여보세요
'솔루션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콜센터솔루션 초기구축비용 없이 월 임대형으로 (0) | 2022.10.26 |
---|---|
저렴한콜센터 구축을 원하신다면 (0) | 2022.10.26 |
콜센터구축, Clex로 월임대형으로 (0) | 2022.10.20 |
콜센터업체 구축을 원한다면 (0) | 2022.10.20 |
콜센터솔루션 구축은? (0) | 2022.10.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