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소개

콜센터업체 구축을 원한다면

퓨렌스 2022. 10. 20. 15:21

퓨렌스 Clex는 초기비용이 들지 않는

월임대형 콜센터 프로그램입니다.

공간의 제약없이 상담업무를 볼 수 있으며

웹소프트폰을 이용하여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상담업무 뿐만 아니라 녹취, 콜백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콜센터업체 구축

퓨렌스의 Clex는 웹 브라우저를 실행하여

제공된 웹 주소를 입력 후 접속이 가능하다면

별도의 구축이 필요없는 클라우드 기반의

CRM으로 상담업무의 공간적 제약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 버튼을

누르시면 로그인이 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Clex에 로그인 후 위의 창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웹 소프트폰 미로그인 위 로그인 버튼에

표시가 뜨지않고 소프트폰에 로그인이 되면

연결버튼에서 로그아웃 표시로 변경이 됩니다.

퓨렌스의 Clex는 버튼 하나만으로 상담원의

상태를 효율적으로 표시해주고 식사, 교육,

회의, 업무, 휴식, 기타업무 외출과 같이

다양하게 상담원의 상태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퓨렌스의 Clex는 전화가 걸려오면 고객의 정보가

팝업창으로 안내되며, 인바운드 수신 상태를

한 눈에 알 수 있으며 팝업창에 있는 받기, 끊기 버튼

하나만으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업무이관이 필요한 업무 프로세스도 Clex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해보실 수 있습니다.

업무 처리절차에 따라 이관서비스 기능을

활용하시면 매우 편합니다.

상담유형과 세부유형을 관리자 페이지에서

필요하신 업무 절차나 부서에 따라

자유롭게 추가, 수정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담이력을 조회하면 다양한 상담 유형을

한 눈에 확인하여 타 부서와 연계하여

손쉽게 업무처리가 가능해집니다.

클라우드 기반의 콜센터 프로그램인

Clex는 초기구축비용 없이

편하게 월임대형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한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