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소개

콜센터구축, Clex로 월임대형으로

퓨렌스 2022. 10. 20. 15:27

안녕하세요~

녹취 솔루션 전문기업 퓨렌스입니다.

콜센터를 운영을 원하는 분들께서는

대부분 콜센터 프로그램 때문에

도급이나 대행을 맡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퓨렌스 Clex와 함께라면

월 임대비용만으로 클라우드형 콜센터

프로그램을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퓨렌스 Clex에 대하여

설명을 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콜센터 프로그램을 구축해야만 하는

업체들은 여기저기 프로그램을 찾아보시는

경우가 많은데, 퓨렌스 Clex를 통한다면

여기저기 찾아볼 필요없이 월임대형으로

콜센터 프로그램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콜센터를 운영하는데에 있어 필요한 기능들이

전부 들어가있어 어떤 콜센터를 운영하시던

간편하게 활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Clex는 고객 상담을 지원해주고

고객관리 기능도 제공합니다.

웹 소프트폰 기능은 유선 전화기가 없다고 해서

전화를 걸고 받을 수 있으며, 전화고 오고

통화를 종료하면 상담이력 등으로

고객관리를 쉽게 해보실 수 있습니다.

등록해논 상담이력도 손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의 휴일관리도 할 수 있고

휴일설정 멘트 변경 등의 다양한

시나리오 관리가 가능합니다.

녹취솔루션은 고객과의 통화내용을

모두 녹취하고 녹취내용을 파일로 저장합니다.

언제든지 이 녹취록을 다시 들어볼 수 있고

녹취된 내용을 통하여 고객과의 대화내용을

파악이 가능하며 상화별로 녹취된

파일로 신입직원 교육도 가능합니다.

상담접수부터 상담완료 후 이력등록까지

효율적인 상담 업무를 할 수 있고 많은

부분을 지원해줍니다.

콜백관리 분배
콜백관리 조회

콜센터 있어서 전화라는게 제일

중요하다보니 놓치는 콜이 있으면

절대로 안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Clex는 콜백 기능을 제공하며

콜백 기능은 놓치는 통화가 없게끔

프로세스가 구성되어 있어 원활한 콜센터

운영을 하실 수 있습니다.

콜센터구축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직접 운영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그보다 좋은 것은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퓨렌스 Clex가 현실로 만들어드릴테니

언제든지 부담없이 연락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