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퓨렌스 입니다.
빅데이터가 돈이 되는 시대, 고객별 상담 이력만 잘 관리되어도 새로운 영업 기회를 포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번번이 발생한 이력 작성하는 데 불편하고, 담당자 변경하는 절차 복잡하면 고객 관리에 걸림돌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활용할 수 있는 게 티켓 서비스인데요, 간편하게 발생한 상담이력 개별적으로 만들기 부터 구분해서 종류별로 묶어서 관리할 수도 있고, 담당자가 바뀌게 되면 전달도 가능할 수 있어야 하죠!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우선 고객 문의, 요청, 불만사항 등 접수한 상담내역을 티켓으로 생성하고, 생성된 이력을 하나로 묶어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생성된 여러 티켓으로 하나의 상담 이력으로 흐름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담 내용에서 티켓 연결 버튼 클릭해 새로운 티켓 또는 기존 티켓 연결해 상담관리 진행할 수 있으며, 상담 이력에 티켓 연결해서 고객과의 의사소통을 체계화하여 맞춤형 고객 지원의 근거자료로 활용 가능합니다.
티켓 생성도 어떤 주제로 할지 모르실 때는 미리 티켓부터 생성하고 담당 상담사 지정하고, 나중에 다른 상담사로 이관도 가능합니다.
티켓 이관 기능을 통해 다른 상담사에게 상담 이력 이관시 여러 이력 찾아볼 필요 없이 편리하게 이관이 가능합니다.
고객 이력관리도 이젠 한 상담원님만 담당하고 담당자 바뀌면 새로 생성할 필요 없이, 이렇게 티켓 서비스로 간단하게 이력 생성, 이관, 분류 및 모집을 통해서 쉽고 빠르게 관리하세요. 여러분의 업무가 더욱 쉽고 편해집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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