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소개

퓨렌스_CLEX 2.0 Campaiagn-FollowUp(후속 캠페인 추가) 기능, 고객데이터 수집과 관리도 더욱 스마트하게...

퓨렌스 2024. 1. 12. 14:22

안녕하세요, 퓨렌스입니다. 2024 갑진년 청룡의 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고객 관리의 중요성이 지속적으로 높아져 가는 상황에서, 기존 고객 및 잠재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 및 추가혜택 제공고객과의 의사소통에 있어서 정말 중요한 캠페인 활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순하게 고객님께 커피쿠폰 하나 더 보내 드리고 끝나는 것이 아닌, 하나의 캠페인을 통해 고객님께 우리가 물어보고자 하는 바를 정확하게 물어보고, 그 설문조사를 통해 어떻게 추가 이벤트를 진행할지 아니면 성향별 고객에 대한 맞춤 전략을 어떻게 세울 것인지 의사결정에 근거자료로 사용할 수 있어야 그 캠페인의 의의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리는 Campaign-FollowUp, 즉 후속 캠페인 추가기능은 이러한 고객 관리활동의 연속성을 강화하고 섬세한 고객관리를 위한 추가활동을 진행하실 수 있는 히스토리 관리가 가능합니다.

기존에 완료된 캠페인을 근거로 특정 대상을 선별해 새로운 추가로 진행할 수 있는데, 예를 들면 이전 앙케이트 진행 후 긍정적 답변을 한 고객에게만 추가로 캠페인을 진행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러면 관심이 있는 고객에게만 캠페인 추가진행이 가능하고, 관심 없는 고객에게 해당 캠페인이 스팸 처리되는 슬픈 상황을 줄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후속 캠페인 생성 화면은 기존 캠페인 생성과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 어떤 캠페인에 이어서 다음 단계로 진행하는 용도로 사용하실 수도 있고, 기존 캠페인에서 목표로 한 특정 결과의 대상 고객님에 대한 더욱 구체적인 캠페인을 만들 수 있어 정교하고 효율적인 영업전략을 수행하는 데 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부지런히 활동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기존에 비슷한 캠페인활동을 통해 고객 타겟이 구체적으로 정해졌다면 불필요한 추가 설문이나 캠페인활동을 줄이실 수 있습니다. 괜히 열심히 활동했다가 원치 않는 고객에게까지 불필요한 활동이 이어지면 고객은 때로 불쾌해 할 수도 있으시니까요...~!

 

지금까지 원하는 고객만 핀셋 관리하실 수 있도록 후속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는 Campaign-FollowUp 기능 안내해 드렸는데요, 더욱 스마트한 콜센터 업무와 맞춤형 영업활동에 기여하실 수 있기를 간절히 기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