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소개

퓨렌스_다량의 문자발송도 체계적으로, CLEX2.0&MobileBladeUSIM-SMS 서비스

퓨렌스 2024. 1. 12. 14:07

안녕하십니까, 2023년의 마지막 날까지 퓨렌스 입니다.

 

 

콜센터에서 고객과의 소통에 있어서 전화통화도 있지만, 뭔가 자세한 설명과 잘 알아야 할 필요성이 있는 사항에 대해서는 글자와 이미지를 통한 메시지 전달이 필요한 경우도 많습니다. 그리고 고객은 항상 바쁘시기에 전화통화로 전달하지 못하는 부분 메시지로 대신해야 할 경우 있을 것입니다. 이럴 때도 역시 모바일블레이드를 통해 다량의 고객 메시지를 보내고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각종 광고 및 이벤트 홍보에 있어 여러 고객님께 시기 적절하게 내용 전달하려면 한번에 대량의 문자를 발송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렇게 날짜, 시간, 대표번호도 선택하여 받으실 고객을 다수 지정하여 일시에 맞춤형 메시지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반대로 수신메시지의 경우 발신하신 고객님 번호와 수많은 USIM 번호 중에서 수신된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여러 고객에게 다시 메시지 전송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문자 수신시 실시간으로 상담원의 알림에 표시함으로써 신속한 대응 및 메시지 이력관리가 가능합니다.

 

 

아울러 이런 메시지 관리가 앞서 말씀드린 모바일블레이드로 통합 관리되므로 스마트폰으로 번호 관리함에 따른 해킹 및 오염 위험성을 차단할 수 있고, 개별 010 번호의 용도에 맞게 안정적인 회선관리가 가능합니다.

 

SMS 기능 활용을 통해 고객에게 정보전달은 충실히, 통화는 짧게 진행한다면 우리 상담원님의 업무량과 강도도 훨씬 낮추실 수 있습니다. 길게 설명드릴 내용은 메시지로 전달드리고, 고객이 주신 메시지도 다시 살펴 콜백 등으로 처리할 수 있어 놓치는 업무 없이 관리가 가능 합니다.

다량의 고객 성향별 메시지 관리도 모바일블레이드를 통해 번호별, 유형별로 관리해 보세요!

 

2024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