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콜센터에서 일하면서 전화 받을 때 고객이 어떤 이야기를 하셨는지 도무지 기억이 안 나던 적 있으셨죠?
갑자기 전화가 몰리는 시간엔 도무지 고객이 무슨 말씀을 하셨는지, 그리고 내가 어떻게 대답했는지 기억나지 않는 경우 다들 겪으셨을 줄로 압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왜냐면 CLEX 2.0은 기본적으로 통화한 모든 콜에 대해서는 녹음이 되기 때문이죠.
통화한 전체 내역을 기본적으로 녹음이 되고, 상담내용은 나중에 조회하실 수 있도록 내용 입력하시면 되세요.
통화 내용은 상담 청취/채팅에 있는 헤드폰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해당 이력을 바로 청취 가능하십니다.
아니면 상담 이력을 클릭해서 맨 아래 플레이어에 재생 버튼 클릭하셔서도 청취 가능하고요, 구간별로 지정해서 바로 들으실 수도 있습니다.
업무적으로 주요 정보를 주고받을 때 녹음의 필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그래서 콜센터 클라우드 전문 솔루션인 저희 CLEX에 있어 녹음은 정말 기본중의 기본이죠.
고객님이 이야기가 헷갈릴 때, 녹음 기능 반드시 활용해서 고객님이 이야기한 모든 내용 빠짐 없이 챙겨주실 수 있도록 알차게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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