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소개

퓨렌스_클렉스 콜백(CLEX Call Back), 놓치는 통화 없이 고객만족으로...

퓨렌스 2024. 1. 11. 18:03

안녕하세요, 매일 넘치는 고객 통화에 열일하시는 우리 콜센터 상담사님을 항상 응원하는 퓨렌스 입니다.

 

바쁘게 통화하시다 보면 어쩔 수 없이 못받는 통화가 반드시 있습니다.

고객님께서도 당장 검색해서도 얻기 힘든 문의가 있어서 우리 상담사님께 전화 하셨을 텐데, 고객 만족을 위해서 한 통화 한 통화, 정말 소중합니다.

 

못 받은 전화가 기억나지 않을 걱정하실 수 있지만,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클렉스와 함께하면 놓치는 기록 없이 대응 가능하세요.

 

그 이유는 클렉스 콜백(CLEX Call Back)이 있기 때문이죠.

 

이렇게 고객들이 다시 전화를 요청할 경우, 관리자님께서는 상담사님께 배분해 주시면 지정받은 상담사님이

고객님께 다시 전화드려서 업무를 처리하시면 됩니다.

 

분배받은 상담사님이 처리하지 못해도 걱정하지 마세요~! 다시 관리자님이 회수하셔서 다른 상담사님께 배분해 주실 수 있습니다. 아니면 관리자님께서 직접 처리하셔도 됩니다.

마지막으로 분배 받은 콜백 건 처리 현황도 집계할 수 있어서 업무처리가 끝까지 다 처리 되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의 전화 한통 한통, 소중히 여기시는 우리 콜센터 임직원 여러분들의 정성을 마지막까지 담으실 수 있도록, 콜백 기능 충분히 활용하셔서 오늘도 최고의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콜센터운영에 기여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