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퓨렌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CLEX에 모바일블레이드를 추가하여 콜센터 업무 효율을 증대하는 방향에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텔레마케팅(이하 TM) 고객님은 하루에도 수많은 전화를 받습니다. 그렇지만 수많은 보이스피싱번호, 스팸번호로 인해 기존의 070이나 유선번호(02, 031 등)의 경우 고객이 전화를 받지 않고 끊어버리는 경우가 많이 있어서 통화 연결률이 급감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 모바일폰의 네트워크 회선 공사로 인한 비용 발생, 요금제 변경에 따른 전화비 부담, 아이폰의 경우 통화 녹취 불가, 보안에 대한 염려 등 기존의 인터넷전화번호의 경우 기존 아웃바운드 TM 시장의 한계가 증대되고 있습니다.
이럴 때 합법적인 법인 010 번호로 고객님께 전화드릴 수 있는 시스템이 있다면 통화 성공률이 높아지고, 콜센터 업무 효율이 증가할 것입니다.
그 대안으로 말씀 드릴 수 있는 방안이 바로 모바일블레이드 게이트웨이를 도입하여 콜센터 업무환경을 업그레이드하시는 겁니다. 어떤 장점이 있을까요?
우선 기존 070 및 유선번호를 변경하여 최대 44개의 010 번호로 발신함으로써 고객과의 통화 실패율을 줄여 한번에 통화업무를 완료할 수 있어 효율적인 콜센터 운영이 가능합니다.
또한 개별 스마트폰으로 번호 관리함으로 인한 해킹 및 중앙 시스템 오염의 위험성을 원천 차단할 수 있으며, 전화 발신/수신 및 문자(SMS/LMS) 전송의 본연의 기능 활용에만 집중하여 안정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항상 영업의 최전선에 있으신 콜센터 임직원님들에게 있어 고객과의 한통화 한통화는 정말 중요하다고 봅니다.
스팸전화로 오해 받아 실패한 통화를 줄이고, 고객님께 목적한 전화를 완수하는 데 있어 저희 CLEX의 모바일블레이드는 콜센터 업무 성공률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고객과의 소통 하나 하나가 소중한 이때, 모바일블레이드를 통한 통화와 메시지 성공률을 높여 효율적인 업무 환경과 성취감을 느껴 보세요~!^^
2023년 한해도 수고 많으신 이웃님들께 감사드리며, 다가오는 2024년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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