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퓨렌스 입니다.

오늘은 CLEX의 콜정보 외부 전송 기능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데이터가 돈이 되는 시대, 우리 상담사님들이 매순간 응대하시는 통화이력 하나하나가 데이터 그 소중한 데이터를 만드는 중요한 요소라는 것은 모두 공감하실 겁니다.


그래서 이런 통화이력이 담긴 콜정보를 실시간으로 고객의 서버에 전송하는 기능이 '콜센터 외부 전송 기능' 입니다.
기술적으로 설명 드리면, 통화 발생시(인바운드, 아웃바운드)시 고객사(외부) WebHook URL로 콜정보를 보내는 기능으로, 내선번호, 전화번호, 로그인 정보 등 다양한 콜정보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고객사의 WebHook Web URL서버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WebHook은 내선번호, 전화번호, 로그인 정보 등 다양한 콜정보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고객사의 WebHook Web URL서버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CLEX 사용하시면서 발생하는 통화 이력들을 고객님의 전용 서버로 실시간으로 전송, 통화중 발생하는 정보가 고객사 서버에서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대응하실 수 있는 개념으로 보시면 됩니다.
그럼 콜정보 전송 기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장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우선 실시간으로 내선정보, 전화정보, 로그인 정보 등 통화와 관련된 모든 데이터가 CLEX를 이용하시는 고객서버에 바로 전송되어 실시간 모니터링 및 고객응대가 가능합니다.

두 번째로 내선정보, 전화번호 등의 데이터를 토대로 고객별 효율적 업무 프로세스를 진행하실 수 있고 상담원 각각 성과와 관련한 객관적인 지표를 제공해 공정한 평가가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종합적으로 수집된 콜정보를 바탕으로 실시간 통계 수집이 가능해 시기적절한 전략적 의사결정을 가능하게 하여 비즈니스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마케팅 환경에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정보는 신속한 의사결정이 필요한 때에 가장 탄탄한 기준이 됩니다. 실시간으로 들어오는 콜센터 업무에 있어 신속한 고객 응대, 최신화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의사결정은 분명히 고객 만족에 크게 기여할 것입니다.

출처: Freepik
아울러 개별 상담사님들의 업무도 공정하게 평가받을 수 있는 기준이 더욱 확고해 진다면 업무 효율도 크게 오를 것이 확실할 거에요, ㅎㅎ
"시간은 금이다." 라는 명언을 마음에 새기며, 오늘도 마케팅과 고객 만족의 최전선에 계신 콜센터 상담사님과 임직원 여러분들을 응원하면서 이번 소개글 마치려 합니다.
자세한 내용 상담 원하시면 아래로 연락 주십시오.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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