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관리의 중요성이 점점 더 커지고 있는 지금, 저희 CLEX도 그에 맞게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를 더욱 분명하게 파악하기 위해어 상담이력 페이지를 개선하였습니다.
하루에도 여러 건의 고객상담을 진행하다 보면 어느 고객과 어떤 이야기를 했는지, 그리고 언제 그런 이야기를 했는지 상세하게 파악할 필요가 있을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것인 '상담 상세보기' 기능인데요, 다음과 같이 기능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장단점에 대해 말씀드려 보겠습니다.
1. 상담 이력 상세보기 기능 추가
- 상담 이력 오버레이 메뉴에 상담 상세 보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상담 이력 목록에서 간편하게 원하는 상담의 세부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각 상담 이력을 클릭하면, 해당 상담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표시됩니다.
- 해당 상담의 상세 내용 및 고객, 고객사 정보가 자세하게 표출되어 상담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2. 추가 기능의 장점
- 해당 기능을 통해 더욱 효율적으로 상담 이력을 관리하고, 필요한 정보를 신속하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 상담 상세를 조회하면서 신규 상담 등록을 원하는 상담사에게 상세보기 기능은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3. 개선에 따른 변경사항
- 상담 이력 관리 오버레이 메뉴의 사용성 개선을 위해, 기존의 상담 보기 (상담 클릭) 은 상담이력의 보기 버튼으로
대체되었습니다.
- 해당 변경사항의 도입으로 상담 이력 테이블의 기능이 더욱 명확하게 구분되어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더욱
직관적이고 효율적으로 접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4. 기대 효과
- 상담이력의 개선으로 사용자가 상담 이력을 더욱 상세히 파악할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일분 일초가 중요한 고객센터 업무에 있어 상세한 상담정보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효율적이고 빠르게 완성하실 수 있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신속하게 업무를 효율적으로 종료하시면 더 많은 고객 업무를 처리하실 수 있고, 그만큼 상담원님들의 휴식 및 다음 상담 준비시간을 확보할 수 있다는 데 그 의미가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을 위해서라면 끊임 없이 분발할 수 있는 CLEX로 고객관리의 새로운 대명사가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 또 연구하고 행동하는 클라우드컨택센터 만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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