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항상 컨택센터 임직원 여러분들의 업무효율과 칼퇴를 위해 노력하는 퓨렌스 입니다.
오늘도 더욱 효율적이고 생산성 있는 CRM(Customer Relations Management, 고객관계관리)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진화를 거듭하고 있는 저희 CLEX에서 모니터링(Monitoring) 시스템 업그레이드된 내용 소개하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모니터링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상담사들의 현황을 한눈에 알 수 있도록 보여주는 시스템으로, 관리자님들이 실시간으로 상담사들의 통화 정보를 제공받아 성능 및 업무 효율을 평가하고 효율적인 인적/물적 자원(Resource)를 관리 및 활용하실 수 있도록 지원해 줍니다. 저희 CLEX에서는 이러한 화면을 별도로 접근 가능하며, 계정 관리도 별도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개선된 모니터링 시스템을 통해 현재 진행중인 업무 현황에 대해 직관적으로 판단이 가능하며, 콜 현황/IVR 모니터링/상담사 모니터링 3가지 현황을 한 화면에서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사용하시는 분의 권한 또는 주요 업무에 따라 위 3가지 메뉴를 끄거나 켜서 사용하실 수 있으며, 사용자 의지에 따라 전체 또는 일부만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화면 구성 역시 상단의 메뉴바를 생략하여 현황판 열람에 집중하실 수 있으며, 주요 사용되는 콜 현황 또는 상담사 모니터링 화면만 최대화하여 원하는 관리 부분만 확인도 가능합니다.
하루에 수천 통의 전화와 상담업무를 처리하는 컨택센터에서 관리자의 통화 및 업무 배분은 업무 효율에 있어서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정확히 판단하기 위해서는 직관적이고 간결한 모니터링 화면(UI, User Interface)가 필수인데요, 이번 CLEX 2.0의 새로워진 모니터링 시스템을 통해 고객 응대 현황과 서비스 레벨, 상담사별 업무 배분을 효과적으로 처리하여 놓치는 고객 통화 및 문의 없이 효율적 업무처리와 고객만족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클라우드 CRM CLEX 2.0을 통해 양적&질적 모든 면에서 고객만족에 기여할 수 있도록 이번 모니터링 시스템 뿐만 아니라 다른 분야에 있어서도 더욱 개선된 모습 보이도록 전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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