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소개

클라우드컨택센터 콜센터 구축, 어렵지 않습니다.

퓨렌스 2022. 10. 28. 16:03

안녕하세요

녹취 솔루션 전문기업 퓨렌스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여러가지 이유로

콜센터를 운영해야 하지만 준비된 부분이

없는 분들을 위하여 클라우드컨택센터

콜센터 구축이 가능한 퓨렌스 Clex를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초기비용 없이, 월 임대용으로 편하게

클라우드컨택센터 콜센터 구축을

원하신다면 오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영업형 콜센터, 단순 인바운드형 콜센터 등

다양한 콜센터 운영에 있어서 고객관리는

매우 중요한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여러가지 이유로 콜센터를 운영해야 하지만,

실질적으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시겠는 분들은

클라우드 기반의 Clex를 이용해보시면 좋습니다.

클라우드컨택센터 콜센터 구축 Clex

퓨렌스의 Clex는 상담 어플리케이션의 연동 지원과

실시간 상담원 모니터링 제공, 전체 상담원의

실시간 상태나 로그인 내선정보, 상담원 이름 등

상담원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 휴일을 설정할 수 있고 멘트 변경을 한다던지

다양한 시나리오 관리기능도 제공됩니다.

무엇보다 통화했던 내용이 녹취가 진행되니

고객관리에 있어 더 수월하게 콜센터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녹취라는 부분은 단순하게 고객과의 전화녹음이 아니라

고객의 요구사항이나 직원들의 교육등으로

활용할 수 있기에 많은 도움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거기다가 퓨렌스 Clex는 상담 접수부터

상담 완료 후 등록까지 효율적인 상담을

진행하실 수 있게 업무를 서포트합니다.

미리 등록해둔 정보가 있다면 전화가 걸려올때

등록해논 정보가 화면에 나타나 고객의 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으며, 놓치는 전화가 없게끔

부재전화들은 콜백 기능을 통해 관리됩니다.

클라우드컨택센터 콜센터 구축은

막연하게 생각하면 어려울 수 있으나

Clex와 함께라면 웹페이지 로그인을

하는것만으로도 쉽게 콜센터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편안하게 문의주시면

친절한 답변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