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소개

ARS임대 콜센터구축 어렵지 않습니다.

퓨렌스 2022. 10. 28. 15:49

안녕하세요~

녹취 솔루션 전문기업 퓨렌스입니다.

콜센터를 운영하려고 하는 분들 중

정상적으로 운영하고 싶지만 마음대로

운영하기가 쉽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대부분 콜센터구축이 되어있지 않기에

운영하기가 힘든 경우가 대부분인데,

오늘 포스팅에서는 콜센터 구축을

원하는 분들께 ARS임대 형식으로 콜센터

구축을 하실 수 있는 Clex를 소개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ARS임대 콜센터구축 어렵지 않습니다.

ARS임대 퓨렌스 Clex는

고객을 관리해야하는 콜센터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콜센터에 필요한 기능이

전부 들어가있다보니 어떤 콜센터라도

사용할 수 있으며 초기비용이 들지않고

월 임대비용으로 클라우드 기반의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ARS임대 Clex 기능

Clex는 고객 상담을 지원해줌과

동시에 고객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웹 소프트 기능은 유선 전화기가 없더라도

전화를 걸고 받을 수 있으며, 전화가 오고

통화가 종료되면 상담이력 등록으로

고객관리를 쉽게해볼 수 있으며 등록해논

상담이력도 손쉽게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원의 휴일관리도 할 수 있으며

휴일설정 멘트 변경 등의 다양한

시나리오 관리가 가능합니다.

녹취솔루션은 고객과의 통화내용을

모두 녹취하고 녹취내용을 파일로 저장합니다.

언제든지 녹취내용을 들어볼 수 있으며,

녹취된 내용을 통해 고객과 대화한 내용을

다시 파악해볼 수 있으며, 상황별로 녹취된

파일로 신입직원 교육이 가능합니다.

상담접수부터 완료 후 이력등록까지

효율적인 상담 업무를 할 수 있게

많은 부분을 지원해줍니다.

콜센터에 있어서 전화라는 것은

제일 중요한 부분이다보니 놓치는

콜이 있으면 안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Clex는 콜백 기능을 제공합니다.

콜백 기능은 놓치는 통화가 없도록

프로세스가 구성되어 있는만큼,

원활한 콜센터 운영이 가능합니다.

ARS임대 콜센터구축이

어렵다고만 생각하실 수 있지만

Clex와 함께라면 월 임대형으로

합리적으로 구축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