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녹취 솔루션 전문기업 퓨렌스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콜센터구축이 되어있지 않아
콜센터외주를 주려고 하는 업체들을 대상으로
콜센터솔루션인 퓨렌스의 Clex를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콜센터를 운영해야되는 이유가 무엇이든,
월 임대형으로 합리적이게 콜센터에 필요한
기능들을 구축없이 이용해볼 수 있으니
콜센터 운영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오늘 포스팅을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퓨렌스의 Clex는 고객관리에 필요한 쇼핑몰 업체,
병원, 주식, 로또,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등
어떤 콜센터라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콜센터 구축을 하려고 할때 초기비용에 대한
부담이 없을 수 없겠지만, Clex는 초기비용이
없더라도 월 임대비용으로 클라우드 기반의
콜센터 프로그램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콜센터외주 줄 필요없이 콜센터솔루션 Clex로
Clex는 콜센터 구축하는 시간을 최소화 시켜줍니다.
예를들어, 콜센터 업무를 재택에서 한다고 치면
네트워크 연결, 사무실에서 사용하던 PC,
IP 전화기를 설치할 수 밖에 없지만 Clex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업무환경을 구축하기에
단기간에 구축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별도의 설치없이 인터넷, PC 헤드셋만
있으면 상담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용도 매우 간단하여 크롬으로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로그인만 하시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CRM
Clex는 고객상담을 지원해주고
고객관리 기능도 제공합니다.
웹 소프트 기능의 경우, 유선전화기가 없어도
전화를 걸고 받는게 가능하며 전화가 오고
통화가 종료되면 상담이력 등록을 통하여
고객에 대한 정보를 등록해놓고 등록된 정보를
손쉽게 검색, 조회가 가능합니다.
CTI
CTI는 상담 어플의 연동 지원과
실시간 상담원 모니터링도 가능합니다.
전체 상담원의 실시간 상담 상태나
로그인 정보, 상담원 이름, ID 등의
정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녹취
콜센터에 필수적인 기능인
녹취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과의 통화를 녹취해주어 언제든지
재생이 가능하기에 직원교육이나 고객과의
디테일한 통화내용이 기억이 안난다면
많은 도움이 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영업콜센터에 있어서 부재전화를
놓친다는 것은 가망고객을 놓치는 것입니다.
Clex는 미처리 콜백 기능을 제공하기에
놓치는 전화없이 모든 통화를 가능하게 합니다.
콜센터외주를 주려고 하시는 분들은
콜센터 구축이 안되어있기 때문에
외주를 주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Clex와 함께라면 외주를 주시지 않고
직접 운영하실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언제든지 Clex에 대한 문의는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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