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렌스 소식

[퓨렌스] 일본 최대규모 콜센터 전시회 참가 예정

퓨렌스 2022. 11. 1. 17:57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되었던 일본 콜센터/CRM 데모&컨퍼런스 전시회가

2022년 11월 10일(목) 부터 11월 11일(금)까지 진행되며,

퓨렌스도 일본 현지업체 나가츠가社와 함께 참여할 예정입니다.

 

 

 일본 도교에서 컨텍센터/고객 상담 업계에서 일본 최대 규모로 개최되어 인지도·주목도가 높고

동업계에의 프로모션에 최적입니다.

또한 최근 소비자 행동의 변화에 ​​따라 방문자층은 모든 업계로 확대되고 있으며,

새로운 타겟층에 대한 접근/상담 기회의 획득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2019년 전시화 참가 전경

지난 10년 동안 우리 퓨렌스는 일본 콜센터 시장 개척을 위해 노력해왔으며

그 노력의 일환으로 Call Center / CRM Demo & Conference 전시회에

매해 꾸준히 참가를 해왔습니다.

최근 2년간 코로나로 전시회 개최가 되지 않다가 금년도 다시 개최가 되어

다시금 일본 콜센터 시장 진입을 위한 초석을 마련하기 위해 전시회에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퓨렌스는 일본 전시회에 도입되는 기술로 금번 전시회 참가에서

선보일 Clex의 핵심적인 기능은

LINE API 를 사용한 채팅 상담기능과

상담사 모니터링 UI를 입체적으로 구현한 3D 모니터링 기능입니다.

한국과 달리 일본은 LINE이 주요 메신저로 사용되고 있으며

비지니스채널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런 환경에서 옴니채널 컨택센터 솔루션을 지향하는 Clex는

일본시장에 특화하여 LINE 사용자와 콜센터 상담사간의 채팅상담 기능

및 전화상담과의 결합한 옴니채널 분배 기능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전시회를 참가하게 되면서 Clex의 기존 UI에서 벗어나

새로운 UI와 아키텍쳐를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전시회에서 안정적인 솔루션 소개 및 시연이 이루어지게 되면

그런 성과를 바탕으로 향후 Clex 2.0 개발로 나아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또한 이번 전시회를 준비하는 동안 ‘나가츠카’ 라는 업체와

새로운 일본 비지니스 파트너쉽을 맺게 되었습니다.

향후 Clex 2.0 이 개발이 완료되는 시점에서는

일본 시장 진입이 가시화될 수 있으리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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