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소개

콜센터 녹취 Clex라면 가능합니다.

퓨렌스 2022. 10. 26. 18:12

안녕하세요~

녹취 솔루션 전문기업 퓨렌스입니다.

콜센터를 운영해야 하는 상황이지만

현재 콜센터를 운영하는데에 있어서

어떻게 프로그램을 구축해서 운영해야하나

막막하신 분들이 계실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녹취까지 되는 콜센터를 운영하고 싶은

분들께는 퓨렌스의 Clex를 소개드립니다.

퓨렌스의 Clex는 고객관리가

필요한 콜센터를 운영하실때

많은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우선, 초기비용이 많이 든다고 생각하는

콜센터 구축에 있어서 월 임대형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으며,

클라우드 기반이기에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도 필요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녹취부터 콜백기능 등 여러가지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만큼. 콜센터를

운영하시는데에 있어 매우 수월합니다.

콜센터 음성분석녹취 Clex

Clex는 상담 어플리케이션과 연동 지원과

실시간 상담원 모니터링을 제공합니다.

또한, 전체 상담원 실시간 상태 및

로그인 내선정보, 상담원 이름, ID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콜센터 휴일 설정 멘트 변경 등

다양한 시나리오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무엇보다 녹취가 가능하다는 점이

콜센터를 운영하고 싶어하는 분들께

많이 와닿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녹취본은 언제든 들어보실 수 있으며,

고객과의 상담 내용이 기억이 나지 않을때,

직원 교육용으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 접수부터 완료 후 이력 등록까지

효율적 상담 업무를 지원하며,

전화가 걸려오면 자동으로 등록된 고객의

정보를 화면에 나타내어 고객 정보 파악 가능합니다.

또한, 전화통화가 되지 않은 부재전화의 경우,

콜백 기능이 제공되기에 놓치는 콜 없이

모든 전화통화가 가능합니다.

콜센터 음성분석녹취가 되는

콜센터 구축을 하고 싶으시다면

초기비용이 들지않는 월 임대형

Clex와 함께 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