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소개
퓨렌스_신속한 콜센터 고객대응, CLEX 2.0 감청기능과 함께...
퓨렌스
2024. 1. 11. 16:46
안녕하세요, 퓨렌스입니다.
하루에도 수백, 수천 건의 전화를 받으시는 우리 콜센터 직원분들께 희소식입니다.

업무 하시다 보면 고객님의 까다로운 질문, 난처한 상황 등으로 인해 많이 당황하신 적 많으실 텐데요

팀장님께서 우리 상담원 분들의 어려운 부분을 실시간으로 코칭 및 자문해 주실 수 있는
감청기능 안내해 드리려 합니다.
•감청 : 상담사와 고객의 상담(전화) 내용을 들을 수 있는 기능

기존에 상담사가 업무에 어려운 상황이 있으면 팀장님께서 그 자리로 이동하셔야 하셨는데요,

이렇게 팀장님께서 직접 자리에서 상담사의 통화 내용을 직접 들으시면서 실시간 코칭 가능하세요.

•귓속말 : 상담사에게만 감청중인 매니저의 목소리가 들을 수 있는 기능
아울러 '귓속말' 기능으로 자리이동 하실 필요 없이 실시간으로 통화중인 상담사에게 안내가 가능하므로
실시간으로 고객님의 민원도 빠르게 응대하고, 다음 콜도 더욱 신속하게 받으실 수 있겠죠?

일분 일초가 아까운 콜센터 업무, 저희 클렉스 감청기능으로 고객만족과 효율적인 콜센터 운영환경 만들어 보세요^^

감사합니다.

